The 2-Minute Rule for 호치민 바디바디 마사지

정말 특이하게도 여자/남자의 가격이 달랐다. 시설 같은 건 고급스럽지는 않아도 싼 가격에 시~원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여기 read more 완전 추천!

이번 포스팅은 호치민에서 좋았떤 여행지와 만족했던 호치민 마사지 전문점을 소개해볼까 한다.

깊은 휴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긴 스트로크로 쓸어내리는 발리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.

한국인들에겐 '제일 강한 강도'가 보통 받을만하다 싶을 정도일 때도 많고 아프다고 얘기하면 강도를 줄여주니까.

그리고 마사지샵이 청결한 것이랑 한국 제품을 쓰니까 믿을 수 있다는 것도 플러스 요인.

마사지 전이나 피부를 정화하고 폐를 깨끗하게 하며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몸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.

스파 규정 모든 고객이 스파의 평온함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폰을 무음 모드로 전환하고 소음을 최소화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많은 후기와 높은 평점은 해당 업소의 퀄리티를 어느정도 짐작할 수 있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. 신뢰할 수 있는 호치민 마사지를 방문해 보시면 바이럴로 만들어진 후기로 찾은 업소나 로컬 업소들과 확연한 차이를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.

내가 받은 마사지사도 아주 강하게 하는 편은 아니신 것 같았지만 핫 스톤부터 스팀 타월로 마무리 마사지까지 해주는 게 마음에 들었다. 오일 마사지를 스팀타월로 마무리해주는 곳은 거의 못 봤는데 깔끔하고 시원했다.

실제로 탁월한 위치 선정으로 치달을 하거나 단 한 명만 제치면 되는 상황에서 아쉬운 볼 컨트롤로 인해서 그 찬스를 놓치는 것을 볼 수 있다.

그냥 가면 헛걸음을 할 수 있으니 가기 전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. 목흥은 내가 간 코스 (아침에 눈비비고 일어나자마자 안씻고 나와서 모닝 쌀국수로 땀을 빼고 근처 콩카페에 가서 코코넛 커피를 한잔 한 후 들러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씻고 나와서 하이호이꽌 가서 분짜 먹는 코스) 로 방문해보는 것도 강추!!

마사지 종류에 따라 준비가 완료되기 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바디마사지는 늘 간지럽고 긴장이 많이 돼서 오히려 하고 나면 너무 피곤ㅜㅜ

어느 나라를 가도 남쪽 음식이 더 맛있던데 그래서인지 이쪽도 쌀국수나 반쎄오가 특히 맛있었다는ㅎㅎ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The 2-Minute Rule for 호치민 바디바디 마사지”

Leave a Reply

Gravatar